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1/06 [16:57]
도 평생교육진흥원, 민주시민교육 심화과정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민주시민교육 방법론 워크숍’을 주제로 민주시민교육 활동가 역량강화 연수 심화과정을 7일과 21일 각각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8월부터 9월 사이에 민주시민교육 활동가를 대상으로 역량강화 연수를 진행한 데에 이어 참가자들의 성원과 요청으로 심화과정이 추가로 마련된 것이다.

이번 심화과정은 지난 연수 참가자를 대상으로 민주시민교육 활동가들의 교육 방법론 습득을 위해 ▲생애주기별 학습방법 ▲학습자 주도성 향상을 위한 강의기법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지난 연수와 마찬가지로 경기 남부와 북부로 나눠 남부는 오는 7일 수원 영통도서관에서, 북부는 21일 구리YMCA에서 각 3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김경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경기도 민주시민교육 활동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 개진이 궁극적으로 민주시민교육의 질적·양적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진흥원은 현장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실무자의 의견을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