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1/03 [15:09]
가을 감성 충전 청소년 버스킹 공연 “가을과 겨울사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에서는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공연을 제공하여 청소년동아리활동을 활성화 시키며 청소년들의 소질 및 끼를 발산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청소년 기획공연을 연다. 

□ 이번 버스킹 공연 “가을과 겨울사이"는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버스킹 형식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 참가팀은 총 9개 팀으로 가을이라는 계절에 맞춰 버스킹 공연을 준비하였으며, 실제 버스킹 공연과 같이 공연팀이 스스로 소개하며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또한 이번 공연은 수련관 내 공연기획동아리인 Performance Planning이 직접 연출과 기획을 하여 그 의미가 더욱 크며, 이번 공연을 보고자하는 분들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11월4일(토) 오후2시에 시흥시청소년수련관 1층 한울림관(공연장)으로 오면 된다. 

□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버스킹 공연은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공연이니 만큼 지역 청소년들과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문의 :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지도사 유용찬 031-316-086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