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5/13 [12:59]
2008 시흥 어린이날 가족 큰잔치 성황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 선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신문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옥구공원에서는 ‘2008 시흥 어린이날 가족큰잔치’가 열려 다양하고 풍성한 잔치로 어린이를 위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날 행사는 시흥YMCA가 주관하고 시흥환경운동연합, 시흥신협, 시흥환경기술센터, 시흥시니어클럽, 신천연합병원, A+과학나라 등에서 후원하여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박명원 부시장, 윤용철 시의회의장, 백원우, 조정식 국회의원과 장재철 부의장, 안시헌, 서훈, 안정욱, 이선희, 우경성시의원 등 많은 인사들이 참석하여 어린이날을 축하했다.
청소년전통연희단의 길놀이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으로 송운초등학교 어린이보컬 ‘개구장이’가 출연하여 쏨시와 끼를 자랑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개회식에서는 모범어린이와 국가유공자에게 표창이 있었으며 참석한 인사들의 축하에어로켓발사 등으로 행사 분위기를 높였다.
     © 주간시흥신문

공원 잔디광장에서는 후원단체들이 고리던지기, 재기차기, 새끼꼬기 등 민속놀이와 물로켓발사, 하드 만들기, 인절미 만들기,  추억의 뽑기, 페이스페인핑 등 체험마당을 각각의 부스를 설치하여 어린이들의 관심을 모으며 즐거운 행사를 진행했다.
어린이와 가족이 참여한 일부시민들은 공원잔디밭에 삼삼오오 자리를 잡고 준비한 도시락 등을 같이 나누며 어린이날 각종 행사에 참여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