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5/09 [18:34]
시흥시 여성회관 "사랑 ․ 감사 선물 만들기"
5월 가정의 달 맞아 체험행사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천연비누 만들기                                    
‘어버이 날’을 하루 앞둔 지난 7일. 시흥시여성회관 1층 로비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모인 시민들로 북적였다.


시흥시여성회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정의 소중함을 기억하고 감사할 분들에 게 손쉽고 저렴하지만 자신이 직접 만들었다는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사랑&감사 선물 만들기”라는 주제로 꽃바구니, 천연화장품, 천연비누 직접 만들기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정왕동 주민은 “내일이 어버이 날이라 선물 준비에 고민이 됐는데 사랑과 정성이 담긴 꽃바구니와 카드를 직접 만들어 드리면 그 어떤 선물보다도 기뻐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어린 아이와 함께 참여한 정왕동 주민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피부가 민감한 아이에게 엄마가 직접 만든 비누와 화장품을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여성회관 관장(김문순)은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이번 행사가 가정의 소중함을 되새겨보고,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따뜻한 기회를 삼고자 한다며 다음에도 더욱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어버이날 을 맞이해 카네이션 꽃꽃이를 직접 만들고 있다.      © 주간시흥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