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12/20 [13:19]
탤런트 전원주의 청소업체 이사, 입주 청소
고객중심 청소서비스로 고객만족도 높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탤런트 전원주의 하하크린(www.hahaservice.com)은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사무실청소 등 청소전문업체로 고객 맞춤 시스템으로 이용 고객들의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입 소문이 나 있다.

하하크린((www.hahaservice.com)은 갈수록 까다로워지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전 팀원이 정기적인 크리닝서비스 교육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크리닝서비스를 시행함으로서 고객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입주청소의 경우 오랜 공사과정에서 여러 공사인부들이 화장실을 비위생적으로 사용함으로서 청소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세균들이 가족의 건강을 해치는 것이 문제였는데 하하크린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바이올렛 향균 살균 무료서비스를 통하여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새집뿐만 아니라 기존 거주했던 집에 헌 집 증후군에도 바이올렛 항균 소독은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추가 옵션으로 새집증후군 방지 시공을 원하는 고객을 상대로 청소 외에 주문을 받아 시공해 주고 있다.

새집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등 유해물질을 근본적으로 분해 및 억제시킬 수 있는 효과가 탁월한 신제품 '새집Q'가 확실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 높은 단가에도 '새집Q'만을 고집한다고 전한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 자녀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새집증후군에 장기간 노출되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에 최근 새집증후군 퇴치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하하크린(www.hahaservice.com) 이승춘 대표는 요즘처럼 경기가 어려울 때 고객중심 서비스를 소홀히 한다면 소비자에게 외면당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한 사람의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길만이 경쟁에서 살아남는 길이라 말한다.하하크린은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사장님들을 위한 솔루션을 구축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크린마스터를 모집한다.

하하크린의 크린마스터가 되는 과정도 까다로운 심사절차를 거쳐야만 하며 다년간 현장경험을 지닌 경력자라 할지라도 자체 검증 시스템을 거쳐 현장에 투입되며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한다.

크린마스터는 크리닝뿐만아니라 그 속에 담긴 서비스 정신까지 마스터가 되어야 한다.하하크린에서는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위하여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예약 시 계약금이 없으며 고객님의 사정상 변경 취소는 하루 전까지 통보해주면 된다. 고객님 예약현장에 맞는 전문 인력을 사전 배치하여 서비스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서비스 이용문의는 www.hahaservice.com 에서 확인 가능하고 서비스 신청 및 상담은 전국 어디서나 1566-0342 로 연결 가능하다.

경기서부 지역과 인천 문의전화 : 031-499-899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