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11/26 [14:07]
나드림지역아동센터, 희망소리 합창 페스티벌 우수상 상금 기부
상금 오십만 원,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11월 25일, 나드림지역아동센터(센터장 고은경)은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으로 지난 희망소리합창페스티벌에 참가하여 받은 상금 500,000원을 기부했다. 

지난 10월 14일 오후 7시 용인포은아트홀에서 13개 지역아동센터 450여 명의 아이들이 합창솜씨를 뽐내는 ‘삼성희망드림 희망소리합창페스티벌에서 나드림지역아동센터 팀이 우수상을 받았다. 우수상과 함께 부상으로 받은 상금 오십만 원을 기부했다.

나드림지역아동센터 고은경센터장은 “우리 아이들이 늘 시흥시1%복지재단에 도움을 받기 만 했는데, 이번 기회에 우리 아이들도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거 같아서, 아이들과 의논 끝에 상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그 어떤 나눔 보다 더 소중한 나눔인 만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 주간시흥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너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한 나드림지역아동센터의 친구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아진 무게만큼 아동들의 사랑과 정성을 느낄 수 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금 번 전달된 후원금은 시흥시 관내 어려운 이웃 곳곳에 소중히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전달되어 진다.(모금참여신청 031)435-23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