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3/07/30 [15:25]
갯골에 캠핑가자~!!!!
예술과 생명이 만나는 캠프[꼭두쇠 갯골국악캠프]열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통연희단 꼭두쇠가 매년 개최하는 청소년 국악캠프를 올 해도 알찬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고 지역 청소년들을 기다린다.

꼭두쇠의 청소년 국악캠프는 지역의 초,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악과 전통놀이를 배우고 즐기며 자연 속에서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신나고 재미있는 캠프이다.

8월 9일~11일 2박3일간 갯골생태공원에서 진행되며 사물놀이, 창작탈춤, 민요, 물놀이, 천연염색, 전통공연 등 교육과 놀이가 접목된 프로그램으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번 캠프는 갯골생태공원을 새롭게 조성하고 처음으로 지역의 청소년들과 캠핑을 통해 좀 더 자연과 교감하고 활동할 수 있는 야영활동으로 준비됐다.

또한 꼭두쇠는 매년 일반 참가자와 더불어 캠프 참가가 어려운 저소득 가정의 자녀들이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도록 지원책을 마련해 놓고 있으며 지역의 학부모와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을 기다리고 있다.

○ 캠프일시 / 2013년 8월9일(금) ~ 8월11일(일) (야영 10일~11일 / 1박2일)

○ 장소 / 시흥갯골생태공원

○ 주최 / 전통연희단 꼭두쇠

○ 캠프문의 / 031-404-9164 010-3212-8496 www.kkocdooseh.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