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3/07/22 [13:35]
월곶어시장 협동조합 창립기념식
월곶 어시장 상인들의 노력으로 설립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18일 월곶 미래탑광장에서 월곶어시장 협동조합(이사장 신병학) 창립기념식이 개최됐다.

이날 창립기념식에는 김윤식 시장을 비롯해 조정식 국회의원, 최재백 도의원, 김영군 도시환경위원장, 조원희 자치행정위원장, 김영철, 이성덕, 원장희 시의원, 협동조합원, 상인 및 지역주민 등 많은 내ㆍ외빈이 참석했다.

정부귀 어시장상인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기념식은 개회, 경과보고, 이사장 인사말, 축사,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순으로 1부 행사가 진행됐다.

신병학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상인들은 지금까지 월곶어시장 상인회라는 이름으로 이 자리를 지켜왔다. 하지만 계속되는 대내ㆍ외 경기침체로 한계에 봉착했다"며 "이러한 어려운 현실을 타개하기위해 월곶 어시장 상인들의 적극적인 노력과 협조로 월곶어시장 협동조합을 설립하게 됐다"고 월곶어시장 협동조합의 창립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경제의 버팀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축사로 나선 김윤식 시장과 조정식 의원도 "지역을 살리는데 큰 힘이 되고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며 월곶어시장 협동조합의 창립 기념을 축하했다.

이어 월곶어시장 협동조합 설립에 일조한 정부귀 월곶어시장상인회장에게 공로패 전달과 최재백 도의원, 전창수 중소유통연구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창립기념식을 마쳤다.

기념식이 끝나고 2부에서는 시흥시 배따라기 전통예술단의 축하공연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점심을 함께하고 창립 축하를 위한 가요한마당을 펼치는 등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