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3/07/12 [11:47]
책 읽는 시장, 책 읽는 시흥
시흥시도시농업박람회 주제관으로 라온도서관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중앙도서관(관장 성기양)은 제1회 시흥시 도시농업박람회 운영기간인 7월11일(목)~14(일)까지 라온도서관을 생명, 생태, 농업관련 주제관으로 운영한다.
 
라온도서관은 오디오북 등 디지털 컨텐츠를 구비하여 관내 유아교육기관에 찾아가는멀티 이동도서관으로 이번 도시농업박람회에는 생명,생태,농업 관련 도서 및 DVD를 특별 구비하여 도시농업박람회를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생태, 농업관련 지식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는 일거양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     © 주간시흥

 
특히 도시농업박람회 첫날인 11일(목)에 김윤식 시흥시장은 라온도서관을 찾은 유치원생 32명에게 재미있는 동화책을 직접 읽어주어 즐겁고 흐믓한 시간을 마련, 책과 함께 소통하는『책 읽는 시흥시장』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앞으로도 중앙도서관은 독서문화 확산과 독서인구 저변확대를 위해 독서아카데미 운영, 공감100배 북클럽 운영 등 책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가고자 하며, 라온도서관 이용을 희망하는 기관(단체)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통합 홈페이지(www.shcitylib.or.kr) 라온도서관 신청 게시판을 이용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310-5222)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