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3/07/12 [11:08]
적십자사 시흥지구협의회 월례회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적십자사 시흥지구협의회는 지난 9일 가정지원센터 3층에서 이상기 시흥지구협의회장과 단위봉사회 회장을 비롯한 임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월례회의가 개최됐다.

이번 월례회의는 20개 봉사회중 16개 봉사회가 참석 했으며 총무부장(배희보)의 사회순서로 진행 되었으며 회의 개회식에 이어 이상기 지구회장의 인사말과 서남지역본부센터에 인사이동으로 새로 부임해온 임효숙 여성센터장의 상견례 및 환영인사가 이어졌다. 또한, 시청에서 관계자가 참석해 시흥시보건소 건강검진 사업안내에 대한 홍보가 있었으며 안성현 전 서남봉사관장이 참석하여 박수로 화답을 했다.

 이어 6월 활동내역 보고와 사업하반기계획 의안의 안건 심의를 거쳐 논의 했으며 하반기 지구협의회 워크숍 날짜가 8월 23일로 동의가 되어 결정을 하기도 했다.

 아울러 꼭 알아두어야 할 시지구회 및 봉사센터 공지사항 등 어느 때보다 많이 참석하여 노란 조끼의 단합된 봉사원들이 힘을 합하고 함께 뭉쳐 기를 모아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사진을 담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