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4/04/08 [11:32]
보살핌재가노인복지센터 생신잔치 펼쳐
들풀쉼터, 보나뻬띠과자점 후원자와 함께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보살핌재가노인복지센터(백금화 센터장), 1~3월 생일을 맞으신 재가노인지원서비스 대상자 생신 잔치를 지난 321() 들풀 쉼터(신천동)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재가노인지원서비스 대상자 어르신 25명의 생신을 축하하기 위하여 들품 쉼터에서 장소제공, 마술, 가수들의 노래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펼쳤고, 점심 식사와 떡을 후원했다. 또 보나뻬띠제과점(김화종 대표)에서 생일 케익 후원하여 풍성한 생신 잔치를 진행했다.

또한 어르신들이 무대에 직접 참여하여 동년배들과의 교류 및 공감대 형성으로 뜻깊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은행동에 거주 중이신 OO 어르신은 자식보다 낫다. 내 생일이라고 이렇게 축하받고 즐길 수 있어 기쁘고, 감동적이다.” 라는 말씀으로 고마움을 전했다.

생신 잔치는 작년에 이어 분기별 계속되는 행사로 연 4회 재가노인지원서비스 전체 대상자 85명의 생신 잔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백금화 센터장은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께 행복한 생신잔치를 위하여 후원자분들과 협의 후 생신잔치를 준비했다.”라고 말하고 어르신들이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도록 후원해주신 들풀쉼터, 보나뻬띠과자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더 많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사회복지서비스의 복지실현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