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규 기사입력  2024/04/05 [11:18]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 가족과 함께하는 드론 챌린지 참여 가족 모집
○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 가족과 함께하는 드론 챌린지 참여 가족 모집 ‧‧‧ 4월 5일부터 신청 접수
- 아이와 부모가 함께 드론을 조립하고 비행할 수 있는 체험행사
- 무료 체험으로 초‧중학생 자녀가 있는 경기도민 80가족 선착순 접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가족과+함께하는+드론+챌린지  © 주간시흥


[주간시흥=박승규 기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가 주관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드론 챌린지’에 참여할 가족을 5일부터 모집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드론 챌린지’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드론을 조립하고 조종해 볼 수 있는 체험 행사로,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에서 4월 27일, 28일 각 2회씩 총 4회 진행된다. 대상은 초‧중학생 자녀가 있는 경기도민으로 총 80가족을 모집하며, 체험비는 무료다. 가족당 드론 키트 1세트도 제공한다.

 

드론 챌린지가 열리는 4월 27일과 28일에는 ‘문호리 리버마켓과 함께하는 다놀자! 양평 페스타’가 개최돼 AI 자율주행,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교육, 세계의상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 문호리 리버마켓의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과 농산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가족과+함께하는+드론+챌린지  © 주간시흥

 

남양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번 드론 챌린지에서 가족과 함께 드론을 조립하고 조종해 보는 경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드론 챌린지 신청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www.gill.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031-770-1519)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