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2-3]꿈과 목표를 펼칠 수 있는 한 해 되시길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김 종 배, 경기도의회 의원 이 동 현

함미해 | 기사입력 2024/01/03 [16:03]
함미해 기사입력  2024/01/03 [16:03]
[신년사2-3]꿈과 목표를 펼칠 수 있는 한 해 되시길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김 종 배, 경기도의회 의원 이 동 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꿈과 목표를 펼칠 수 있는 한 해 되시길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종배 위원장

 

 

 

존경하는 58만 시흥시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께 새해 축복을 전합니다.

 

갑진년 푸른 용의 해가 밝았습니다.

변화와 발전에 대한 희망으로 달려온 지난해의 모든 경험과 노력이 새로운 시작을 위한 발판이 되길 소망하며, 새해에는 청룡처럼 하늘 높이 도약하여 시민 여러분의 모든 꿈과 목표를 펼칠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는 항상 모든 권한이 시민으로부터 위임되었음을 잊지 않고, 시민의 소중한 예산이 헛된 곳에 쓰이지 않도록 견제와 감시를 하면서 시민의 삶에 필요한 정책에는 아낌없이 지원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시민의 대변자로서 아주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시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겠습니다.

 

시흥시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 푸른 용의 기운을 받아 가정에도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주간시흥



 

 

 

가정에 평안함이 가득하시길

 

 

 경기도의회 의원 이 동 현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부위원장 이동현입니다.

 

희망이 가득한 새해,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시흥시민 여러분 모두가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고물가·고금리 기조에 따른 근심의 골이 깊어지며, 민생경제의 많은 어려움과 도전에 직면한 한 해였습니다.

 

특히, 3년간 이어진 코로나19 팬데믹의 여파로 인해 경제 활동에 제약을 받은 시흥시민분들과 기업들이 어려움에 처한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헌신적인 노력으로 절망희망으로 바꾸는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이는 시흥시민 여러분들의 각고의 노력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지역사회의 화합과 번영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해주신 시민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 또한 희망찬 시흥시 미래를 열어 나갈 수 있도록, 변화와 도약을 품은 힘찬 발걸음으로 시흥시민과 동행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안함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