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3/09/12 [10:22]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 권금자 팀장 대통령 표창
일자리으뜸기업 및 일자리창출 유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최정은) 청년사업팀 권금자 팀장은 <2023년 대한민국 일자리으뜸기업 및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청년고용촉진 분야 일자리 창출 유공자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지난 94() 오후3시 고용노동부 안산지청(지청장 김주택) 회의실에서 으뜸기업(대통령상 주식회사 조흥, 버슘머트리얼즈코리아())및 국무총리상 수상자(주식회사 유니락)와 함께 전수식이 진행됐다.

권금자 팀장은 지난 12년간 취업성공패키지·국민취업지원제도·청년내일채움공제사업을 직접 수행하고 총괄하며 취업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 안정에 기여하였으며, 지역 학교 및 기업과 협업하여 청년일자리 창출 및 고용촉진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받게 되었다.

  © 주간시흥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는 청년고용촉진을 위해 2015년부터경기과학기술대학교MOU를 체결하고 취업성공패키지 및 국민취업지원제도 출장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와 협업하여 졸업예정인 학생들의 취업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 및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사업을 수행하며 청년 정규직 취업과 기업의 인력난 해소 및 핵심인력 확보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 최정은 관장은앞으로도 청년 및 취업애로주민들의 일과 꿈을 응원하며 최선을 다해 함께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