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3/05/06 [18:32]
시흥시체육회,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결단식 개최
23개 종목, 선수 277명 등 총 448명으로 구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69회 경기도체육대회 2023 성남에 시흥시민을 대표하는 시흥시 선수단의 단식(출정보고)이 시흥시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53일에 열린 행사에는 시흥시체육회 정원동 회장(선수단장)을 주축으로 시흥시체육회 임직원, 종목단체장 및 출전 선수들이 참석하여 출전 결의를 다졌으며, 이소춘 시흥시 부시장을 비롯하여 시흥시청 관계자와 시흥시의회 및 경기도의회 의원들이 참석하여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했다.

이날 결단식은 국민의례, 주요 내빈소개, 출전 선수단 소개, 출정 보고, 단기전수, 선수대표 선서, 출정사, 격려사, 축사 및 사진 촬영으로 진행됐다.

정원동 시흥시체육회장(선수단장)2022년 용인에서 개최된 경기도체육대회 성적을 본보기로, 선수단의 노력을 당부했으며, 특히 부상 없는 대회 출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출정사를 밝혔다.

아울러 선수단 추진위원장인 이서근 시흥시체육회 부회장은 종합성적 8위를 목표로 출전을 지원한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시흥시민의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부탁했다.

이번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는 지난 425일 사전경기 종목 골프를 시작으로, 오는 511일 본 대회 개회식 및 13일 폐회식에 이르기까지 3일간 성남시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31개 경기도 시, 1만여 명이 참가하는 가운데 시흥시 선수단은 육상 외 23개 종목, 선수 277, 임원 및 관계자 171명 등 총 448명으로 구성하여, 작년 대비 50명가량 증원된 선수단을 구성하여 참가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