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3/03/03 [14:17]
시흥시립합창단 공연,「말해 뭐해! 맛있는 연주회!」16일 개최
비빔밥, 라면, 김밥 등, 음식 주제 정기연주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시흥시립합창단의 주관으로 오는 16일 오후 730분 시청 늠내홀에서 제14회 정기연주회 말해 뭐해! 맛있는 연주회!’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음식을 주제로 하는 정기연주회로, 비빔밥, 라면, 김밥 등 우리가 일상에서 즐기는 음식을 밝고 경쾌한 연주로 표현함으로써 관객과 한층 더 가까이 호흡하는 시립합창단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시흥시립합창단은 퍼커션(드럼)박일룡밴드’, 게스트로는 시흥시무용단댄스신동 박소정과 협연해 합창단의 공연과 함께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그간 쌓은 기량을 마음껏 뽐낼 계획이다.

 

정기연주회 공연은 무료 관람으로 진행되고, 사전예약자에 한해 공연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36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314일 화요일 18시까지(선착순 마감) 신청할 수 있으며, 포털사이트에서 시흥시 통합예약포털을 검색해 문화예술공연 메뉴로 들어가 본인 인증 후 예약하면 된다.

 

공연 관련 문의는 시흥시청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031-310-6732)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