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3/01/18 [14:19]
정왕2동, 설맞이 경로당 위문품 전달
경로 효친 사상 실천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는 설을 맞아 지난 17일 관내 경로당 23개소를 직접 방문해 어르신들께 위문품을 전달하고, 어르신과 담소를 나누는 등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했다.

 

이번 경로당 위문은 설 명절을 맞아 경로 효친 사상을 실천하고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어르신들이 경로당을 이용하는 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방역수칙을 안내하며 건강관리를 당부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박찬규 노인회 분회장은 동정 업무로 바쁜 와중에도 경로당을 방문해 명절 인사와 위문품까지 전해줘서 감사하다경로당을 이용하는 우리들도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잘 준수해 건강관리를 잘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소영 정왕2동장은반갑게 맞아주는 어르신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다가오는 설 명절을 풍요롭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뵈어 어르신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전달된 위문품은 핸드타월, 롤화장지, 세수비누, 핸드워시 등 사전조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생필품으로 구성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