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2/12/06 [10:26]
㈜허그린, SKHR_CLUB,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돕는 사랑의 후원품 기탁
김장김치 10kg 200박스, 백미 440kg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는 지난 12월 5일 ㈜허그린, SKHR_CLUB(스즈키 하야부사 클럽)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한 김장김치 10kg 200박스, 백미 440kg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도시락, 샌드위치 등 식품제조 기업인 ㈜허그린과 바이크동호회 SKHR_CLUB(스즈키 하야부사 클럽) 후원자들은 이틀 전인 지난 12월 3일 한 곳에 모여 직접 200포기의 김치를 담가 미리 주문한 백미와 함께 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현판 전달식에 참석한 후원 관계자는 “정왕본동 관내에 저소득층이 많다는 사실을 알고, 도움을 드리고자 후원에 참여했다. 모두 즐겁게 함께해서 더 뜻깊은 자리였고,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날 전달받은 김장김치와 백미는 관내 저소득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허그린과 SKHR_CLUB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마련해 주신 후원품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