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3/08 [14:13]
더불어민주당 시흥 갑 문정복 예비후보 공천 확정
‘시흥 갑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본격 선거 돌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더불어민주당 시흥갑 문정복 예비후보 © 주간시흥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선거관리위원회는 202035일 시흥지역의 경선 결과를 발표했다.

시흥21대 국회의원선거의 더불어민주당 경선후보자는 2명이었으며, 최종 후보는 문정복 () 청와대 선임행정관으로 결정됐다.

공천이 확정된 문정복 예비후보는 시흥시민 여러분과 당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4.15 총선에서 승리로 보답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하며, “우리가 함께 살아가고 살아갈 시흥에서 그동안 쌓아온 모든 역량을 펼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문 예비후보는 함께 경쟁한 이길호 예비후보에게도 감사와 위로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경선이 종료되면서 각 당의 본선 후보자가 결정되어 시흥지역이 본격적인 선거로 돌입할 것이 예상된다.

문정복 예비후보자는 백원우 국회의원 보좌관, 6·7대 시흥시의회 의원을 거쳐 대통령비서실 선임행정관으로 근무했으며, 더불어민주당 시흥() 지역위원회 위원장 직무대행을 지낸 바 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