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02/16 [22:59]
에델바이스 성분 크림, 하루 만에 '1만 개' 완판, 효과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에델바이스[사진=온라인커뮤니티]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에델바이스가 화제다.

 

성분 제일 주의 브랜드 성분에디터에서 57.5%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활용한 미백 크림인 ‘장미광채크림’이 런칭한지 하루 만에 1만개가 완판되었다고 최근 전하면서다.

 

성분에디터에서는 13일부터 장미광채크림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으나, 하루 만에 품절 소식을 알렸다.

 

장미광채크림은 출시 전부터 장밋빛 생기, 미백, 광채 톤업까지 세가지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제품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정제수 대신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무려 57.5%나 담았다. 다마스크 장미꽃수는 뛰어난 미백효과로 최근 20~40대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담고 있는 성분이다. 또한 식물줄기세포 추출물인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이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고 8가지 비타민 복합체가 건강한 장밋빛 생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또한 백옥주사 성분으로 유명한 글루타치온과 식약처 고시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기미, 잡티를 케어해주고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유래 핑크 칼라민과 진주가루가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톤업 광채 효과를 가져다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