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국 기사입력  2019/08/29 [19:06]
BJ 박민정, 악플에 경고장 "선 넘지 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BJ 박민정 SNS     © 박병국


[주간시흥=박병국 기자] BJ 박민정이 악플에 경고장을 날렸다.

 

박민정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악성 댓글 여러 개를 캡처해 올린 후 "선 넘지 마세요"라는 글을 적었다.

 

앞서 박민정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엥 씨엔블루 이거 진짠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종현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동일한 아이디를 사용하는 이용자가 박민정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낸 내용이 담겨 있다. DM 속 이종현은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다. 재미있는 것 많이 올려달라"고 말한 데 이어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고 보낸 내용이다.

 

군 복무 중인 이종현은 씨엔블루 탈퇴를 선언했다. 그는 "저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를 입은 분들과 크게 실망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늦었지만 씨엔블루에서 탈퇴하고자 한다. 저로 인해 멤버들이 피해를 입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고, 멤버들에게도 탈퇴 의사를 전했다. 저를 믿어주신 팬 분들께도 실망을 끼쳐 부끄럽고 면목이 없다"라고 밝혔다.

 

박민정도 "많은 논란을 일으킨 점 죄송하다"면서 "이종현에게 지난주쯤 첫번째 다이렉트가 왔었는데 자숙 중인걸로 알고 그냥 무시했다. 그 다음 또 다이렉트가 오길래 솔직한 마음으로는 조금 불쾌감을 느꼈다. 다른 여성분들께도 메세지를 하고 안 좋은 일이 생길까봐 막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