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3/27 [17:53]
시흥시 도일 야시장으로 놀러오세요!
오는 29일부터 매주 금요일 열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도일 야시장


시흥시 군자동(동장 장용호) 도일전통시장이 지역 내 새로운 활력소가 될 야시장을 오는 29일부터 운영한다.

 

도일 야시장은 2018년 1월 전통시장 인정 이후에도 침체되어 있는 도일시장 상권 활성화를 위해, 도일전통시장 상인회가 기획했다.

 

작년까지 진행하던 도일문화마당 행사를 올해부터 야시장으로 변경해 올해 30회를 진행한다. 3월 29일을 시작으로 8월을 제외하고 11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열릴 예정이다. 푸드트럭과 도일시장 상인회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음식 등을 판매한다.

 

닭강정, 와플, 스테이크 등의 푸드트럭 음식 판매 외에도 매주 마지막 주에는 버스킹 등의 공연과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는 마켓도 함께 열려 야시장을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장용호 군자동장은 “야시장을 통해 도일시장과 나아가 군자동 상권이 활성화되어 군자동이 많은 사람이 찾는 시흥시의 핫플레이스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도일시장 상인회는 도일야시장에서 물품 판매를 희망하는 사람을 연중 모집한다.

 

문의는 군자동 행정복지센터 (031-310-4484)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