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3/07 [17:45]
문화공감학교 <몸짓 플레이> 참여자 모집
문화예술교육으로 만드는 행복한 몸짓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는 시민의 보편적 문화향유권을 보장하기 위해 2019 문화공감학교 상반기 연극분야 문화예술교육 <몸짓플레이>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3월 11일부터 4월 3일까지다. 교육은 3월부터 4월까지 약 2개월간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동, 청소년, 가족 등을 대상으로 5개 프로젝트로 나뉘는데 개강일자와 운영기간이 프로그램별로 달라 각각 확인해야 한다. 각 과정은  ▲가족과 함께하는 오감놀이터 ▲별난 어린이 기자단 ▲나의 현미경, 나의 망원경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맛있는 문화레시피 등이다. 참가비는 모두 무료다.

 

'문화로 배우고 예술로 즐거운 문화예술교육'을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생태문화도시시흥 홈페이지(http://www.culturesiheung.com)에서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031-310-6737)으로 문의하면 된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