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예총 5대 지부장 선거 23일 실시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02/04 [00:00]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2/04 [00:00]
시흥예총 5대 지부장 선거 23일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3-4명 후보 지부장 선거 출마 예상 돼



시흥예총(지부장 임 무)이 차기 시흥예총 지부장선출을 위한 움직임이 시작되고 있다.
시흥예총은 지난달 29일 선관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장에 문인협회 이지선氏를 선출하는 등 지부장선거를 위한 일정을 수립했다.
제5대 시흥예총지부장 선출을 위해 구성된 선거관리위원회는 1일 회장선거 공고를 내고 11일 입후보등록을 마감하며 12일 입후보자들의 서류검토 등을 마친 후 기호를 추첨, 오는 23일 선거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선거는 예총 8개 관련단체 각 10명씩을 선거인단으로 구성하고 이들 선거인단이 직접 참여하여 입후보자를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하게 된다.
현재 입후보 예상자는 3-4명 정도 예상하고 있으며 후보 출마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표출한 Y모, K모씨와 또 다른 K모씨가 후보등록을 할 것으로 예측되며 P모씨도 출마를 저울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시흥예총 한 관계자는 “이번 선거가 투명하고 질서 있게 치러져 시흥에 예술인들의 축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시흥문화 예술의 한걸음 더 성숙되어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