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3/03/02 [10:22]
신현동 적십자봉사회, 이웃 주민과 온정 나눠
미산동문화복지센터 이용 주민과 만두 빚기 체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신현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성성경)는 지난달 27일 미산동분화복지센터에서 신현동 적십자봉사회 회원 및 미산동문화복지센터 이용 주민들과 함께 만두 빚기 체험 행사로 주민들과 온정을 나눴다.

 

신현동 적십자봉사회는 주요 동 인적안전망으로서, 지역 내 저소득 위기가구와 풍수해·화재 등 각종 재난·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구에 구호물품 지원과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긴급생계비 지원사업을 연계하는 아름다운 활동을 잇고 있다.

 

이날 신현동 적십자봉사회는 저소득 위기가구 지원의 일환으로 미산동문화복지센터 사업 프로그램인 맛있는 마을 만들기와 연계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만두를 빚은 후, 저소득 위기가구에 나누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날 시흥시의회 송미희 의장이 봉사자로 함께 참여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성성경 신현동 적십자봉사회장은 우리 신현동 적십자봉사회가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최일선에서 듣고 살피는 봉사단체로 거듭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따뜻하고 살기 좋은 신현동 만들기를 이어나가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