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3/01/02 [00:53]
[신년사] 국민과 함께 「평화의 한반도」 기반 구축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시흥시협의회 회장 김영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시민 여러분! 계묘년 새해에는 지혜와 열정으로 도전해서 멋지게 꿈을 성취하겠다는 희망찬 각오로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시고 가정에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소망하시는 일들을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들을 지혜롭게 잘 이겨내셨듯이 올해에는 한 걸음 더 나아가 화해와 협력의 관계로 정치, 사회, 경제,문화,교육 등 벽을 넘어 관계의 확장을 이루는 한해로 시작되기를 바랍니다.

20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의 활동목표는 국민과 함께 평화의 한반도 기반 구축입니다. 우리가 만드는 한반도는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이 관심을가지고 폭넓게 참여하여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이념과 지역 세대와계층을 아울러 함께 평화로운 한반도를 만들어 가야 합니다.

시민 여러분! 여러 어려움 가운데 각자 가는 길이 아니라 사랑과 협력으로 함께 가는 이웃이 있어 살맛 나는 세상, 행복한 미래로의 꿈을 이루어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반도 평화통일은 누구 한 사람이 이룰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주도적으로 분단의 시대는 끝내고, 평화로운 한반도를 미래세대에 남길 수 있도록 함께 새해의 희망으로 만들어 갑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