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17 [16:02]
홈그라운드베이스볼 야구단, 지역주민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
토너먼트 야구대회 우승상금 1,000,000원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6월 17일 홈그라운드베이스볼 야구단(대표 김소형)에서 성대환TV 토너먼트 야구대회 우승상금 1,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홈그라운드베이스볼 야구단(대표 김소형)은언제 어디서나 야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야구문화 환경을 만들고, 대한민국 야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유소년 야구에 기여하고자 하는 곳으로, 야구를 통해 어린이들의 체력을 향상하고 건전한 체육문화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유튜브 채널 성대환TV의 토너먼트 야구대회 우승상금 1,000,000원으로, 시흥시1%복지재단의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진행할 토너먼트 야구대회 우승상금 역시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주신 홈그라운드베이스볼 야구단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선뜻 우승상금을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해주신 홈그라운드베이스볼 야구단의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