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5/07 [12:04]
시흥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 사업공유회 실시
연차별 세부사업 계획에 대해 민·관이 협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는 2021년 연차별 시행계획 활성화를 위해 민·관이 함께한 사업공유회를 진행했다.

 

시흥시는 지난해 제4기(2019~2022) 지역사회보장계획의 2021년도 연차별 시행계획을 수립한 바 있다. 누구나 행복할 권리, 따뜻하고 안전한 복지 시흥을 목표로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다문화, 고용, 주거 등 사회보장분야 9개의 추진전략 42개 세부사업이 포함됐다.

 

시흥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 내 사회보장급여 제공기관 간 연계 및 협력으로 지역복지 자원의 효율적 활용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보호체계 구축 및 수요자 중심의 통합적 사회복지 급여 제공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사업공유회는 2021년에 시행하게 되는 연차별 계획에 대해 민·관이 협력해 성과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상호소통의 과정을 갖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사업공유회 이후에 2021년 연차별 시행계획 사업부서 상반기 자체점검, 모니터링TF 상반기 모니터링 시행, 대표협의체 심의 등 단계로 추진할 예정이다.

 

윤형영 대표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의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사회보장계획을 위해 힘써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사회보장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민·관이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