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12 [13:33]
경기도청소년수련원, 유아환경교육 ‘유아가 그린 환경’ 참가단체 모집
도내 유아단체는 어디나 무료 참여 가능 (총 1천명 내외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유아환경교육+′유아가+그린+환경′+모집+안내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이 환경 보호 중요성을 알리고 실생활 환경보호 실천을 유도하기 위한 ‘유아가 그린 환경’ 참가 단체를 모집한다.

 

도내 유아단체는 어디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1,000명 내외를 모집한다. 신청 기간은 4월 12일부터 인원 마감 시까지 선착순이며 모든 활동은 제공되는 교육 키트를 활용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쓰레기, 안돼! 안돼!’와 ‘식물과 교감하는 건강 원예놀이’ 두 가지로,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쓰레기, 안돼! 안돼!’는 분리배출을 주제로 한 영상 시청 후 교육 키트 안에 있는 학습지와 교구를 이용해 분리배출 실천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이다.

 

‘식물과 교감하는 건강 원예놀이’는 원예활동을 주제로 한 영상 시청 후 카네이션과 스킨답서스(Epipremnum aureum)를 직접 키우며 건강한 실내 환경 관리 방법을 배워본다.

 

신청 방법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누리집(www.ggyc.kr) 공지사항 내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 후 네이버 폼 링크(http://naver.me/FJHycQUP)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단체는 개별 통지한다.

 

문의사항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활동기획팀(070-5029-1106)으로 연락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