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05 [11:47]
제15회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수상자 확정
시흥비전포럼주간시흥 3차례 심사 후 선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 주간시흥

 

시흥비전포럼과 주간시흥에서 매년 지역발전을 위해 공헌한 시민에게 주어지는 제15회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수상자가 최종 확정됐다.

2020년도 제15회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수상자는 과년도(2006년~2019년)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수상자들로 구성된 시흥비전포럼(이사장 김근환)이 주간시흥(발행인 박영규)과 공동으로 지난 10월 15일까지 비전시민대상자를 추천받고 주간시흥 임원과 시흥비전포럼 이사회가 3차례의 심도 있는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수상자 추천은 총 10개 부문에 40여 명(단체 포함)이 추천되어 전체 회의를 통해 추천자에 대한 검토가 있었으며 2차 회의에는 부문별 2배수로 선정했으며 이후 3차 회의를 열고 각 부문을 3개 분과로 나누어 분과장 중심으로 1배수의 수상자를 확정했다. 이어 전체 회의를 통해 다시 최종 확정자를 결정했다.

이날 최종 심사에서 1분과로 구분하여 진행된 행정발전 분야 치안행정 부문에는 시흥경찰서 교통과 박근준 시흥경찰서 교통관리계장이 선정됐으며 교육행정 발전에는 강원미 전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장으로 결정됐으며 일반행정 분야에는 시흥시 출신으로 공직생활을 모범적으로 수행해 오고 있는 매화동 주민센터의 박미숙 지방행정주사보로 확정됐다. 또한 2분과로 구분된 문화예술 발전부문에는 지역 가수로 노래강사 활동을 왕성하게 하고 있는 추가은 씨로 확정했다. 체육건강 발전부문에는 시흥시 태권도 협회 회장을 맡고 다양한 체육발전 활동을 펼쳐온 김선수 회장을 선정했으며 여성유아가족분야에서는 20년간 시흥시 유아교육발전에 헌신해온 윤영순 소망유치원 원장을 수상자로 결정했고 지역봉사부문에는 시흥시늘사랑봉사단장으로 지역봉사에 앞장서 온 김학석 이화포토샵 대표로 확정했다.

 

시흥비전포럼과 주간시흥에서 매년 지역발전을 위해 공헌한 시민에게 주어지는 제15회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수상자가 최종 확정됐다.

한편 제3분과인 지역경제부문에서는 지역경제 발전분문에 시흥시 목감동 새마을지도자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양웅철 목감슈퍼 대표로 확정했으며, 단체부문에는 시흥시의 골프동호인들의 모임으로 왕성한 활동을 통해 지역인사들을 소통의 장을 만들고 지역출신 골프 장학생육성 등 활동해 오고 있는 시흥골프클럽(회장 이철수)으로 결정했다. 지역언론 발전부문에는 주간시흥의 자매지인 월간잡지 비전시흥포커스의 편집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전 시흥시 문인 협회 회장으로 선정했다.

 

이번 비전시민대상 수상자 확정 회의를 총괄 지휘해온 김근환 비전포럼 3대 이사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우수한 인사들이 추천 되었으나 수상자의 인원이 제한되어 안타깝다.”라고 말하고 “시흥시비전시민대상이 우수한 지역활동가 들을 추천하고 공정한 심사에 함께해준 비전포럼 임원과 주간시흥 관계자들에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선정된 시흥시비전시민대상자에 대한 시상은 오는 11월 11일 오후 5시 배곧에 소재한 주간시흥 사옥 주차장에 마련된 주간시흥 창간 15주년 기념식장에서 진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