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10/27 [13:07]
리릿 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리릿 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리릿 블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27일 오후 1시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리릿은 11월 블랙프라이데이에 앞서, 전품목 최대 90% 파격할인하는 'OOOO'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네이버에서 'OOOO'를 검색 후 1원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에어팟, 2등 마스크, 3등 물티슈를 총 152명께 선물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에서 빈칸을 채우는 것이다.

 

정답은 리릿블프이다.

 

두번째 퀴즈는 "2020년 새롭게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OO은, 리빙부터 식품까지 다양한 생활고민을 덜어주고, 정직한 가치를 전달드리고자 만들어졌습니다. OO 누적판매 700만 돌파기념! 총 152명을 추첨하여 에어팟, 마스크, 물티슈를 선물할 예정입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리릿이다.

 

세번째 퀴즈는 "리릿의 스테디셀러! 식약처인증 안전성 테스트를 거치고, 4중 MB필터로 제작된 국내생산 OOOOO (KF94) 는 많은 분들께 사랑 받는 중입니다! 리릿 700만 판매 돌파기념으로 에어팟, OOOOO (KF94), 물티슈를 추첨을 통해 총 152명께 선물합니다!. OOOOO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리릿마스크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