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9/17 [16:54]
정왕본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코로나 예방활동 전개
마스크 착용에 대한 홍보 및 계도 캠페인도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본동(동장 오을근)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지역주민 11명을 공공채용해 마을 환경정화, 안전순찰, 취약계층 돌봄 등의 생활밀착형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왕본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 구성원들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극복에 힘을 보태고 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위생 물품인 손소독 물티슈, 핸드크리너, 방역 마스크, 마스크 목걸이를 어린이, 노인 등 마을 취약계층에 지원하고 손씻기 등 예방수칙 준수를 홍보한다.

 

 

  © 주간시흥

 

마을 순찰과 환경정화 활동을 하는 틈틈이 마스크 착용에 대한 홍보 및 계도 캠페인도 펼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시민 모두의 참여와 배려를 유도하고 있다.

많은 마을주민이 이용하는 버스승강장, 공원 등의 벤치 등도 소독하는 생활방역도 실시하고 있다.

 

  © 주간시흥

 

정왕본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역사회에서부터의 방역수칙 준수, 서로에 대한 배려를 형성하고 생활방역을 실시하며 함께 사는 마을을 만들어 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