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8/06 [16:22]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5060반가운학교 입문과정 운영
자산관리, 정보화교육(스마트폰 활용)등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이선미 관장)은 시흥시 평생학습과 지원으로 ‘배움으로 여는 인생 2막 프로젝트, 5060반가운학교 입문과정’을 8월부터 운영한다. 입문과정은 은퇴를 시작하는 5060세대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제2의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입문과정 프로그램은 ▲자산관리(재무진단 및 보유자산을 활용한 노후자금 확보 교육) ▲정보화교육(스마트폰 활용) ▲공유경제 ▲앙코르커리어(맞춤형 경력 전환 방법) ▲이미지메이킹(나만의 개성을 찾기)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며, 장소는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과 온라인 강의를 통해 진행된다.

현재 참가자 모집 중에 있으며 전화로 접수가 가능하다. 입문과정을 수료한 참가자는 향후 경력개발 및 자격취득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시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경력개발 및 자격취득 프로그램은 ▲가드닝클래스 ▲동화구연 ▲정리수납전문가 ▲유튜브 1인 크리에이터 ▲가죽공예 ▲컴퓨터마스터 ▲제과제빵 ▲규방공예 등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접수 및 문의: ☎ 노인종합복지관 031-404-31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