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8/04 [08:45]
시흥갯골랜선합창단 합창단원 모집
2020 시흥갯골랜선축제 진행 단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는 오는 9월 16일부터 10월 30일까지, 45일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시흥갯골랜선축제에서 진행될 ‘시흥갯골랜선합창단’ 단원을 모집한다.

 

이번 시흥갯골랜선합창단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단절된 개인적, 사회적 관계속에서 각자의 노래를 모아 하나의 노래가 완성되는 경험을 함으로써 위기속에서도 우리는 서로 연결되어 있고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다는 마음의 위로를 얻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

 

갯골랜선합창단의 주제곡은 ‘사람과 자연의 공존’ ‘환경보호와 생태보전’을 추구하는 갯골축제의 정체성을 담은 곡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갯골의 사계(봄여름가을겨울)를 담은 아름다운 곡으로 창작되었다.

 

합창단원 모집은 8월 3일~14일, 열흘간 진행한다. 신청은 시흥시민 누구나 가능하며 나이제한은 없다. 단, 종교·정치·상업(영리)을 목적으로 신청한 사람은 참여가 제한된다.

 

갯골랜선합창단원은 총 100명 모집하며,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갯골랜선합창단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갯골생태공원의 흔들전망대 모습이 담긴 마스크가 제공되며 완성된 영상은 시흥시 시민의 날을 기념하여 10월 5일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시흥갯골축제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 (www.sgfestival.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그 밖의 문의사항은 시흥갯골축제 사무국 (031-310-6746)으로 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