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6/16 [21:57]
문정복 국회의원 시흥(갑), 국회 상임위 ‘국토교통위’ 확정
“전철시대 완성하고 도시 인프라 확충하는데 힘쓸 것”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더불어민주당 시흥시
() 문정복 국회의원은 615일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됐다.

특히 21대 국회에서는 선거전부터 국토위를 희망하는 후보자가 많았을 뿐만 아니라, 등원 후 많은 의원들이 지원하여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국토교통위원회는 국토와 교통을 다루는 상임위원회로 국책사업 전반을 다루고 있다. 지역현안과 쟁점적인 현안을 해결할 수 있어 전통적으로 인기가 높아 위원으로 들어가기 위한 경쟁이 치열한 상임위이다.

문정복 의원은 지난 제21대 총선기간 동안 지역을 발전시키고 미래의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일하고 싶다는 의사를 지속적으로 밝힌 바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문 의원은 시흥의 지역발전을 위해 일하고 싶었던 국토위로 배정받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이제 시흥은 단순한 위성도시가 아 대한민국의 미래 먹거리산업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인프라 확충 등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문 의원은 시흥 시민들께 약속드렸던 것처럼 시흥의 미래 100년 먹거리를 창출하는 것을 뛰어넘어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국토위에서 성실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했다.

한편, 문정복 의원실은 시흥발전에 있어 제2경인선과 인천2호선 및 공공지구 내 학교설립과 관련하여 사업 속도를 내기 위하여 해당부처와 지속적으로 논의중이라고 밝혔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