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6/04 [12:21]
시흥도시공사, 재무회계 학습동아리 운영으로
전문 인력 양성을 통한 효율적 인재경영 추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전문 인력 양성을 통한 효율적 인재경영 추진을 위해 ‘2020년 재무회계 학습동아리 발대식’을 개최했다.

재무회계 학습동아리는 2014년부터 시작하여 현재까지 공사에서 활동하는 자율학습 동아리로, 직원들의 회계 업무 적응을 돕고 관련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는 등의 활동을 해왔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네 달간 연기되었던 발대식과 동아리 활동은 방역 지침이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재무회계팀장을 비롯한 10여 명의 공사 회계 담당 직원들이 참석하여 업무 능력 향상 및 회계 자격증 취득 등의 목표를 다시 한번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정동선 사장은“자율적인 동아리 모임을 통해 업무능력 제고와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에게 감사하고 코로나19 관련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모임을 안전하게 이어나길 바란다.”라며 “학습동아리 운영을 필두로 투명하고 효율적인 인재경영을 실천하는 공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