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5/20 [08:52]
「시흥시 푸드플랜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안정적인 지역푸드 플랜 수립 정책을 추진 위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 주간시흥


 

시흥시는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정적인 지역푸드 플랜을 수립하고, 성공적으로 정책을 추진하기 위한 시흥시 푸드플랜 아카데미교육생을 모집한다.

 

푸드플랜이란 먹거리 생산부터 소비까지 전 과정을 연계하는 로컬 순환시스템을 통해 지역민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보장하고, 도농상생, 지속가능한 먹거리 산업을 도모하는 먹거리 종합전략이다.

 

이번에 마련한 시흥시 푸드플랜 아카데미는 지역 푸드플랜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핵심주체인 시민, 생산자, 지자체 공무원 등을 중심으로 마련했다.

 

교육은 오는 64일부터 716일까지 총 7(매주 목) 과정이며 수강료는 무료이다.지역 푸드플랜의 이해 먹거리 전략과 과제 푸드플랜 선진사례 현장 견학 교육 등으로 구성 될 계획이다.

 

모집 인원은 30명으로 지역 먹거리에 관심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시흥시 홈페이지(www.siheung.go.kr/main/) 모집정보에 시흥시 푸드플랜 아카데미로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 확인과 신청서식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신청자는 신청서를 이메일(hu0916@korea.kr)로 송부하거나 시흥시청 위생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위생과 식품위생팀(031-310-2236)으로 문의 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