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5/19 [10:21]
시흥시 5월 가정폭력 없는 평화의 달 캠페인 실시
‘그런 가족은 필요없다, 이런 가족이 필요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와 ()시흥 여성의전화 부설 가정폭력성폭력 통합상담소(이하 가정폭력성폭력 통합상담소)는 오는 522일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폭력 예방 및 근절 거리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시흥지역 내 가정에서 행해지는 가정폭력을 근절 및 예방하고, 사회 전반적인 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어 폭력에 대한 감수성을 높이고, 폭력은 범죄행위임을 인지하게 하고자 실시된다.

행복한 가정의 중요성을 알리고 가정에서부터 폭력이 시작될 수 있다는 경각심을 갖게 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개인과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시흥시민에게 안내될 예정이다.

가정폭력을 예방하고 근절하는데 목적을 둔 이 캠페인은 522일 오후 3~5(2시간) 시흥시 삼미시장 앞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정폭력 관련 안내 폼만 개시하는 거리두기 유지 및 비참여형 캠페인으로 실시된다.

캠페인 관련 안내는 시흥시청 여성가족과(031-310-2618), 가정폭력성폭력 통합상담소(031-496-9390)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