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26 [07:27]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평생교육 1번가’ 유튜브 채널 개설
평생교육의 정보, 지식, 네트워크를 하나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이 도내 1,900여 개의 꿈의학교 정보를 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이엠스쿨을 통해 경기꿈의학교 지도를 제공한다.

평생교육 1번가는 경기도 31개 시·군 평생교육의 모든 것을 도민에게 선사하기 위해 개설됐으며, 첫 번째 콘텐츠로 ·군 평생교육 실무자 간담회를 온라인강의로 제공한다.

해당 콘텐츠는 ‘100세 시대, 평생학습으로 사회적 가치를 이루다를 주제로 평생교육 이해하기 경기도 평생학습 만나기 평생학습도시 함께하기 지역학습공동체 나누기 건강한 학습생태계 누리기 총 5개 강의로 구성돼 있다.

평생교육 1번가는 앞으로 경기도 평생교육 소식을 전하는 평생교육 늬우스’, 31개 시·군 평생학습 기관을 소개하는 우리 동네 평생학습은요?’, ‘나의 책을 보여드립니다등 평생교육 전 분야의 콘텐츠를 도민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평진원이 제공할 다양한 콘텐츠는 유튜브에서 평생교육 1번가를 검색하면 활용할 수 있다.

강상재 평생교육 본부장은 평생교육 1번가를 통해 1,370만 경기도민을 위한 맞춤 콘텐츠, 현장 중심 평생교육 콘텐츠, 학습이 공유되는 콘텐츠를 제공하겠다평생교육의 정보, 지식, 네트워크를 하나로 모은 유일한 채널로 만들어 보겠다.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도민과 소통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