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3/26 [22:59]
시흥도시공사 ‘초급반 문자알림서비스‘ 개설
여성비전센터 수영장 시민의 편의를 위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에서 운영·관리하는 여성비전센터 수영장에서 시민들의 편의를 위한 초급반 문자 알림서비스를 개설한다.

 

공사는 그동안 수영장 초급반 수강을 희망하는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초급반 개설에 대한 정보를 얻어야 하는 불편함을 인지하고, 수영을 새롭게 배우고자 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문자 알림서비스를 시행한다.

 

문자 알림서비스는 공사 통합예약서비스(https://sportsapp.shsi.or.kr)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현재 여성비전센터 수영장 등 공공체육시설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해 무기한 휴관 중에 있어, 향후 운영이 재개될 때 문자 알림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에게 안내문자가 갈 예정이다.

 

정동선 사장은 추후 공공체육시설이 정상 운영 될 때를 대비하여 고객의 편의를 위해 문자 알림서비스를 마련했다.”, “고객의 입장에서 시설 이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문의사항은 여성비전센터 수영장 안내데스크(031-8084-0151~2)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