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21 [15:51]
도, ‘발달장애인 직업훈련 프로그램’ 사업 수탁기관 모집
남부, 북부 총 2곳, 3월 중 최종 선정 예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는 도내 발달장애인의 자립능력 개발을 위한 ‘2020년도 발달장애인 직업훈련 프로그램’ 사업 수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수탁기관 자격 기준은 ▲공고일 현재 휴·폐업, 업무정지 등 결격사유가 없는 기관 ▲주사무소 또는 분사무소가 도내에 위치한 민법 제32조에 의한 법인, 비영리민간단체 지원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단체다.

 

접수 기간은 2월 24일부터 2월 25일 오후 6시까지이며, 근무시간 내 경기도 장애인복지과로 방문 접수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경기도 장애인복지과 발달장애인지원팀(031-8008-3328)로 연락하면 된다.

수탁 기관은 남부와 북부 각 1곳씩 총 2곳을 선정하게 되며, 사업 수행능력과 사업 계획, 예산 책정 등을 고려한 심사를 거쳐 3월 중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도는 이번 사업을 통해 총 40명의 직업훈련생을 모집하여 36명 이상 수료, 12명 이상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도 관계자는 “도내 발달장애인들의 직무능력 습득과 직업 적응훈련이 취업으로 이어져 자립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게끔 수탁기관 공개 모집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