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21 [15:40]
시흥시 여성친화도시 지역특성화 공모사업 공고
각 사업별 3백만 원에서 500만 원 차등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는 2020년 시흥시 여성친화도시 지역특성화 사업을 오는 2월 28일까지 공모한다.

시흥시 여성친화도시 지역특성화 사업이란 여성친화도시 정책 추진 시 지역사회의 특성 여건을 반영해 시민의 일상적인 삶에서 여성친화도시 정책이 확산될 수 있도록 추진하는 사업이다. 보조금 사업예산은 총 2,000만원으로, 각 사업별 3백만 원에서 500만 원이 차등 지원된다.  

 

사업유형은 △여성안전 △여성 참여확대 및 역량 강화 △마음돌봄사업 등이다. 여성안전의 경우, 공공시설 모니터링 사업, 젠더 폭력 근절 등이 포함되고 여성 사회참여 확대 및 역량강화 사업에는 여성 취업지원, 여성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 양성평등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 양성평등 노동실현을 위한 연구 등이 있다. 마을돌봄사업에는 지역 돌봄 공동체 사업이나 일-가정 양립 지원 사업 등이 포함된다. 그 외 여성친화도시 조성 관련 사업에 관해서도 공모할 수 있다.

해당 사업의 신청자격은 여성안전, 여성 사회참여확대 및 역량강화, 마을돌봄사업 등 여성 관련 추진 사업을 추진하고자 하는, 시흥시에 소재(분사무소, 지부 포함)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다.

 

접수방법은 시흥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글의 붙임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오는 28일 18시까지 시흥시청 여성가족과로 직접 방문 신청하거나 사업담당자 전자우편(yyner@korea.kr)으로 신청하면 된다.관련 문의는 여성가족과 여성친화팀(031-310-2632)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