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21 [15:32]
시흥도시공사, 시흥국민체육센터 헬스장 프로그램 전면 개편
고강도 운동트레이닝 프로그램 개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에서 운영·관리하는 국민체육센터 헬스장에서 대수선공사를 마치고 운동에 어려움을 겪는 회원들을 위해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한다.

공사는 고강도 운동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운동효과를 최대화 할 수 있는 2:1강습반과 여러 사람과의 운동을 통한 긍정적 동반 상승효과를 낼 수 있는 5:1 강습반을 개설했다.

또한, 전문적인 운동을 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트레이너 양성 반을 개설하여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취득 및 티칭 법을 체계적으로 지도하여 취업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접수는 시흥도시공사 통합예약서비스(https://sportsapp.shsi.or.kr)에서 이루어지며, 기존회원 접수는 19일부터 22일까지, 신규회원 접수는 23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된다.

정동선 사장은 “시흥국민체육센터 헬스장을 이용하는 회원님들에게 건강하고, 높은 삶의 질을 제공하고, 미래의 변화에 대응하는 창조적 경영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체육센터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은 국민체육센터 안내데스크(☎031-8084-0117)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