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02/21 [15:31]
대전 코로나 2명, 정밀검사 '음성' 판정 "다행이긴 하지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대전 코로나 2명 '음성' 판정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간이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던 대전 30∼40대 여성 2명이 정밀검사에서 최종적으로 음성 판정을 받았다. 

 

21일 대전시에 따르면, 이들 2명은 충남대병원 음압병실에 격리돼 2차 검사를 받았으나 이날 오후 최종적으로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들 중 한 명은 베트남 여행을 다녀온 뒤 오한과 고열증세를 보였으며 신천지교회와는 연관이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음성 판정이 전해졌어도 대전과 충남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 환자가 나왔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시민들의 불안감은 쉽게 가라앉지 않는 분위기다. 

 

한 누리꾼은 "양성에서 음성이 가능한거에요? ㅠ다행이긴 하지만 참 불안하네요","다행이긴 하나 1차와 2차가 다르게 나오면 한 번 더 검사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너무 불안해서 진짜 살 수가 없어요","그래도당분간은모두 조심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시는 지역사회 우려가 커지고 있어 확진자 발생과 확산에 대비한 3단계 대응책을 마련하는 등 코로나19 대응체계를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