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20 [23:27]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꽃나눔행사 참여
농협은행 경기도교육청지점 주관 화훼농가 돕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위원장 조광희)20일 농협은행 경기도교육청지점이 주관하는 ‘2020 범농협 화훼농가 응원캠페인행사에 동참했다. 조광희 위원장을 비롯한 유근식 의원, 성준모 의원, 엄교섭 의원, 황대호 의원 등 교육행정위원회 위원은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로 출근하는 직원 560여명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는 행사에 참여 했다.

 

이날 꽃나눔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각급 학교에서 졸업식과 입학식을 취소함에 따라 꽃소비가 크게 감소하여 힘들어하고 있는 지역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범농협 응원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하였다.

 

조광희 교육행정위원장은 온 나라가 코로나19 여파로 소비심리가 위축되어 소상공인과 골목상권이 큰 타격을 입고 있다힘들고 어려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온 국민이 뜻을 모아 잘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는 지난 18일 소관 상임위원회의를 시작하면서 지역 화훼 시장과 지역경제가 상당히 어려운 상황이다고 말하고 집행부에서도 ‘1Table 1Flower’ 운동 등 꽃 나눔과 소비촉진이 확산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동참을 바란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