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2/20 [15:27]
매화동 새마을회, 떡국으로 코로나-19 대응 현장 응원
매화동에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10일과 11일 코로나-19 확진 환자 발생으로 시흥시장 현장사무실이 꾸려진 매화동에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농협 시흥시 지부로부터 시흥시 일프로복지재단을 통한 마스크 등의 후원이 있었고, 각 동의 유관단체 등 격려 방문 및 시흥시 각 부서의 매화동에서 장 보기, 식사하기 등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었던 마을 상권이 되살아 나며 마을이 활기를 되찾기 시작했다.

 

▲     © 주간시흥

 

17일에는 매화동 새마을회(회장 윤혜순, 방정일)에서 따끈한 떡국을 준비하여 현장 인력을 응원했으며, 임병택 시장은 때마침 방문한 시흥시 교육 청소년재단 운영진과 함께 식사하며 "추운 날씨에도 일찍부터 서둘러 맛있는 떡국을 대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함께 힘을 모아 이 위기를 잘 극복하자"라고 격려했다.

 

▲     © 주간시흥

 

또 매화동 새마을부녀회 윤혜순 회장은 "시장님과 동장님, 동 직원들을 포함한 많은 분들이 매화동을 위해 수고를 해주시는데 따뜻한 한 끼로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 준비하게 됐다"라며 "모두 맛있게 드시고 더 힘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황은자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