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이벤트 업체 S,R ent.(전 사랑새 기획)

전국 최대 규모의 조용필 콘서트 주관 눈길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08/23 [14:44]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8/23 [14:44]
시흥시 이벤트 업체 S,R ent.(전 사랑새 기획)
전국 최대 규모의 조용필 콘서트 주관 눈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 최고의 국민가수 조용필 콘서트를 시흥에서 활동하는 S,R ent.(대표 권옥숙, 전 사랑새 기획)에서 주관하여 기획ㆍ추진하고 있어 그동안 지역 이벤트 업체의 능력부족으로 타 지역에 업체들을 참여 시켰던 각 종행사의 주관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오는 9월 20일 7시 30분 안산 '와 스타디움'에서 펼치는 국내 최대 공연인 '조용필 콘서트'는 기획 규모만도 수십 억 원에 이르는 대형행사로 전국 최정상급 행사이다.

S,R ent. 권옥숙 대표는 “이번 공연을 통해 시흥과 안산 시민들의 공연문화의 수준을 높이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매우 보람을 느낀다.”라며 지금은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전력을 쏟고 있다고 말한다. 그동안 타 지역의 대형 공연이나 이벤트를 맡아 기획하고 행사를 추진해왔던 S,R ent.가 이번 조용필 콘서트를 맞게 되는데는 어려움도 많았다고 전하고 있는데 지난해 이미자 콘서트를 안산 와 스타디움에서 깔끔하게 진행했으며 한국산업기술대학교에서 진행된 시흥카네기사랑의 콘서트(장윤정 등 국내 정상급 가수 출연) 등을 성공적으로 마친 것이 크게 작용 된 것으로 알려 지고 있다.

권옥숙 대표는 “사랑새 기획은 그동안 타 지역 행사를 진행할 때 모든 행사를 기획을 하면서도 그 지역의 이벤트사와 컨소시엄 형식으로 참여하여 지역의 업체가 같이 참여하도록 진행해 왔는데 시흥시의 경우는 지역업체를 배제하고 추진하는 것이 안타까웠다.”고 털어놓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라도 지역에서 활동하는 업체를 우선적으로 참여 시키는 자세가 중요 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시흥 안산지역에서 ‘유료공연을 하면 실패한다.’ 라는 인식을 깨뜨리고 공연성공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데 현재 전국에서 티켓 구입을 요청 해오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며 행사 성공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S,R ent.사는 이번 행사를 추진하면서 기획력과 행사 추진 능력을 인정받고 현재 국내 정상급연예인들의 공연 기획요청을 해와 계속 상담 중이라며 앞으로 전국 최정상의 기획사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를 갖고 준비하고 있다. 이미 지역에서는 2006년 갯골축제의 기획 일부와 연성문화제를 비롯한 지역 행사에서 그 능력이 인정 됐으며 수차례의 사랑의 콘서트 등을 통해 지역 봉사에도 앞장서 왔었다.

조용필 콘서트는 다음달 20일 7시 30분에 공연이 시작 되는데 이미 VIP 좌석 등 주요 좌석 관람권은 매진상태이며 일반석 일부 잔여분 좌석권 만 판매하고 있다. 시흥지역에서 활동하는 이벤트 업체인 S,R ent.사(전 사랑새 기획)이 이번에 전국 최대 규모의 공연을 추진함으로서 무대공연 분야에서 시흥시의 위상을 한층 높이를 계기를 만들어 낸 쾌거로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공연 티켓 구입 문의 : 031-431-12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연예인 08/10/01 [11:28] 수정 삭제  
  능력부족의 지역 이벤트라함은 좀 적적한 단어가 아닌것 같습니다 조용필씨나 나훈아씨같은 경우 어디서 누가 추최를 해도 성공합니다 더군다나 사랑새기획 혼자가 아니고 안산한양대AMP와경인일보사가 공동추최한것입니다 그리고공연내용의 모든기획은 조용필씨쯕의 기획사가 따로있습니다 돈만주면 다알아서 해줍니다 결국 추최측은 입장권홍보와 파는일만 하는것인데 마치 모든공연을 사랑새가 한것처럼 보도한것은 조금 넌센스같습니다 앞으로도 기사를 스실때 좀더 투명하게 공정하게 쓰주십시요 죄송합니다 주간시흥 애독자입니다
연예인2 10/12/24 [01:50] 수정 삭제  
  사심 가득한 홍보성 기사가 아닐 수 없네요!
주간시흥 전문위원이 대표인 sr.ent의 홍보성 글을
과연 기사라고 할 수가있나요? ㅋ ..허.. 참 ..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