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2/26 [09:53]
시흥아카데미 <공원사진사학교> 수강생 모집
시흥시 공원 곳곳 사진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공원관리과에서는 시흥아카데미 프로그램인 <공원사진사학교>를 운영한다.

<공원사진사학교>는 올해 처음 개설됐다. 공원의 일상과 풍경, 사계절 변화하는 모습 등을 주제로 사진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 모여 사진을 공부할 수 있다. 최근 대중적인 취미활동인 사진촬영을 전문적으로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업은 3월부터 5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진행된다.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갯골생태공원 생태교육장(시흥시 장곡동 724-32)에서 이론강의(2시간), 관내공원 현장실습(3시간)이 격주로 이어진다. 현장실습은 5회에 걸쳐 갯골생태공원, 배곧생명공원, 옥구공원, 한울공원, 비둘기공원을 방문해 진행할 예정이다.

수강생 모집기간은 25일부터 3월 8일까지다. 카메라를 보유하고 있는 시민 중 사진촬영에 관심이 있고 매주 목요일 수업참여가 가능한 시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방문접수(시흥시청 별관2층 공원관리과) 및 전자메일(smallpre@korea.kr)로 접수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시청홈페이지(http://www.siheung.go.kr/administration/gboard/고시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교육활동 이후에는 수강생의 우수사진을 모아 전시회를 개최하고 매월 1~2회 공원 출사를 통해 지속적 모임을 이어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공원사진사학교>는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원문화를 확산하고 시흥시 공원기록 자산으로써 공원홍보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타문의사항은 시흥시 공원관리과 공원관리1팀(031-310-3864)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