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제3기 '경기사랑 도민 참여단' 신규단원 180명 모집

도 주요사업 만족도 조사, 도 주관 경진대회의 도민 평가 참여 기회 제공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6/12 [10:15]
김세은 기사입력  2024/06/12 [10:15]
경기도, 제3기 '경기사랑 도민 참여단' 신규단원 180명 모집
도 주요사업 만족도 조사, 도 주관 경진대회의 도민 평가 참여 기회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 주간시흥

 

경기도가 3경기사랑 도민 참여단신규 단원을 617일까지 모집한다.

경기사랑 도민 참여단은 도 주요사업에 대한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사업의개선방안을 제시하거나 도에서 주관하는 경진대회 출품작을 도민의 입장에서평가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도정에 참여한다.

이번 3기 단원은 180명을 모집하며 지난 2기 활동에 이어 참여 연장을 희망한 120명을 포함한 총 300명이 8월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19세 이상의 경기도민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희망자는 지원서류를 경기민원24(gg24.gg.g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세부 지원 방법은 경기민원24와 경기도 누리집(gg.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선발된 참여단원에게는 지정 과제 수행 시 1회당 3만 원의 활동 보상금을 지원하며, 연말에는 활동 실적이 우수한 단원을 선정해 도지사 표창을 수여한다.

김춘기 경기도 열린민원실장은 경기사랑 도민 참여단은 도민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경기도에 애정과 관심을 갖고있는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