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올해 하반기 신규 입주기업 및 전문기관 모집

스타트업 지원 및 육성을 위한 공간 지원 사업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6/04 [13:48]
김세은 기사입력  2024/06/04 [13:48]
시흥산업진흥원, 올해 하반기 신규 입주기업 및 전문기관 모집
스타트업 지원 및 육성을 위한 공간 지원 사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유병욱)은 하반기 시흥창업센터 신규 입주 기업과, 창업 지원 전문기관을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현재 시흥창업센터에는 31개사가 입주하고 있으며, 6월 말 협약 기간 만료 및 공간 개선으로 총 8개사가 신규 입주하게 된다.

 

창업센터 입주 대상은 혁신 소비재, 첨단 기술 및 제조, 디자인 콘텐츠 융복합 분야 등 7년 미만의 일반 스타트업(예비창업자 포함), 전문적인 창업지원이 가능한 액셀러레이터(AC), 벤처캐피털(VC) 등과 같은 전문기관이며, 8개사를 모집한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시흥창업센터 공간 및 시설 지원은 물론, 24년 하반기 스타트업 성장지원 사업, 컨설팅, 네트워크 프로그램, 홍보 공간 조성 등 다양한 진흥원 지원사업에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sida.kr) 또는 창업센터 홈페이지(www.startup.sida.kr)에서 사업 공고문과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hw.kim@sida.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한편, 시흥창업센터는 공유오피스, 화상회의실, 카페체력단련실 등 편의 시설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이 입주하여 활발한 네트워킹이 이루어지고 있는 공간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